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캐나다 현지 여행 정보 얻을 수 있는 사이트 3곳

by 쟈니 리 2024. 8. 4.

캐나다 여행 정보 사이트 3곳

캐나다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라면 보다 정확하고 많은 여행정보를 미리 알아보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블로그,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캐나다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현지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곳에서 정보를 검색하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나다 현지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캐나다 현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토론토 중앙일보

캐나다 토론토 지역은 캐나다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한국어로도 캐나다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들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곳이 토론토 중앙일보인데 이 사이트는 토론토 주변의 한인들이 운영하는 여행사, 숙박, 식당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토론토 중앙일보는 이미 80년대부터 토론토 지역의 현지 정보와 한인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로 캐나다 여행자들이 현지에 있는 여행사, 식당, 숙박 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HelloKtown]이라는 메뉴를 보면 공항픽업, 한인 여행사 정보, 한인렌트카, 한국 식당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2) 밴쿠버 조선일보

토론토 지역에 토론토 중앙일보가 있다면 밴쿠버 지역에는 밴쿠버 조선일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밴쿠버는 캐나다에서 한국인들이 토론토 다음으로 많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한국인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밴쿠버에서 로키산맥으로 버스, 기차, 항공 등으로 여행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한인 여행사를 찾으면 되며 한인 민박 등도 이곳에서 찾아보면 편리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 카페, 렌트카 회사 등뿐만 아니라 현지 여행정보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민박/홈스테이] 메뉴를 보면 장단기 한인 민박과 홈스테이를 할 수 있는 곳들도 확인할 수 있어서 숙소를 구하는 여행자들이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3) 캐나다 관광청 홈페이지

캐나다 관광청 홈페이지는 캐나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캐나다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행히 한국어로도 서비스하고 있어서 영어를 잘 몰라도 캐나다의 여행 정보를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을 이용하면 좋은 점은 이곳은 캐나다 전역의 주요 관광지를 잘 정리해 두어서 캐나다 어디를 여행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괜찮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또한 산불 등 자연재해가 있는 지역 등 여행을 피해야 할 지역도 확인할 수 있으며 관광지별 사진이 많아서 캐나다에서 어디가 여행하기 좋은지 파악하기에는 좋은 사이트입니다.